[ 삼성전자 ] 1년3개월 사용한 휴대폰 화면 불량 품질 불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우주성
- 조회수 : 114회
- 작성일 : 24-11-04 16:54:44
본문
첨부파일
- IMG_3304.jpeg (1.8M) DATE : 2024-11-04 16:54:53
- 이전글중고차를구입했습니다 24.11.04
- 다음글TV(벽걸이 75인치 제품으로 패널이 그냥 고장났는데 2년이 지남에 따라 보상이 전혀 안되고 수리비 130만원 전액 부담해야 됨) 24.11.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제품 하자발생 시 유상수리한다 정하고있습니다. 언급하신 것처럼 업계에서는 최소한의 보상기준을 최대한의 서비스로 해석하고 적용할 것이 아니라 보상기준을 뛰어넘어 업계 자정의 노력으로 품질보증기간을 연장하고, 정당한 가격을 지불하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를 해야 할 것이나 현재로써는 강제권이 없는 유관기관으로서 품질보증기간 경과 시 사업체 측의 유상수리에 대해 별다른 제재를 가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