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코리아 ] 돈먼저 받고 차량 출고가 늦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치호
- 조회수 : 24회
- 작성일 : 24-11-13 17:42:33
본문
10월 6일 차량 계약
10월 29일날 차량이 생산이 들어갔고
11월12일 출고 예정이라 하여 차량전액입금
차량출고 20일로 밀림 문제는 탁송때문에
인도기간이 늦어질수 있는데 인도기간이 늦어지면
늦어지는 인도가간 만큼 보증기간이 깍임
지들에 탁송 늦게 하는게 왜 고객이 그피해를 손해봐야 하는지 모르겠고
그리고 차량을 대출내서 산사람도 있을건데 돈다받아먹고 한달넘게 차안내주면 그이자에 대한 보상을 해줄건지도 문제입니다
저뿐만 아니라 다른차량 대기자들도 격는문제입니다
- 이전글환불 거절 24.11.13
- 다음글sk 브로드밴드 만기후 위약금 청구 24.11.1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측 차량출고 지연으로 무척 답답하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