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 ] 릴3.0하이브리드 미수리 반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준환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24-11-13 12:07:39
본문
3일후 연락이와서 보증기간 365일이 지난454일
사용단말기라 처리불가로 반송된다고 합니다
99000 원이란 적지않은 금액으로 구매했고 기종도
지금 출시된것중 최신기계인데 처리불가란것이 이해가 안되고 보상판매로 58000 원을 얘기하는 상담 자체가
고객을 너무 돈으로 쉽게보는 기업의 영업 심리라 생각되어집니다 일반 서민들에게 큰이익을 얻는 대기업치고 너무 안일하고 대책도 없는 서비스를 펼치는건 아닌지 생각되어 너무 억울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제품 A/S(교환) 관련한 해당업체의 일방적인 업무방식에 부당함을 느끼시리라 생각합니다.
관련규정 : 해당업체에 기기 구매 후 A/S이용 관련한 약관내용의 검토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만약 업체 약관이 부당하다 판단되실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에 약관심사를 신청하시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