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동/합동택배 ] 경동택배 고객센터 상담원 불친절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태근
- 조회수 : 15회
- 작성일 : 24-11-13 11:31:08
본문
12일 물건 배송하면서 경동택배 접수처(양주광적석우417)에서 보내는 사람(동남전기)에게는 오늘 오전8시 부산명지영업소에 도착한다고 했고,
받는 사람(금호건설)에게는 오늘 도착예정이라고 카카오톡 문자 보내놓고
13일 오전8시 부산명지영업소에 물건 수령하러 가니 송장만 오고 물건은 터미널에서 누락되었다고 해서, 고객센터에 수번 전화해서 물건 찾아달라 요청했고,
오전에 추적해서 결국 경동택배 양산터미널에 도착해있다고 해서,
고객센터 불만접수팀에 오전 11시 3분에 전화해서 우리가 직접 물건 수령하러 양산터미널
가겠다 했더니,
내부 규정상 안된다, 직원이 오후4시 이후에 출근한다.
그럼 오늘 4시에 찾아가겠다 출입이 안되면 문앞에서라도 수령하겠다. 그랬더니
절대 안된다길래 아니 그럼 애초에 오늘 도착한다고 얘기도 하지말고 문자도 보내지 말았어야지 사람, 장비 수십명 기다리고 있어서 급하니까 직접 찾으러 가겠다 했더니
"고객님! 도착예정이라고 문자보냈지 예정이지 확정이에요??" 라고 소리지르며 말하길래
도착예정이라고 문자 보면 오늘 도착이라 생각하지 그럼 내일도착한다 생각하냐고 했더니
고객님이 먼저 공격적으로 얘기했다고? 하면서 전화 일방적으로 끊고
바로 두번 연속 다시 전화했더니 아예 받지도 않고 끊어버리는 상담센터 횡포에
너무나 황당하고 어이가 없네요.
물건 제때 못받아서 수십명에 장비까지 대기해서 손해가 막심한건 우리 사정이라 치고
전화하니 오히려 싸가지없이 응대하고 전화도 일부러 안받고
이런식으로 응대할거면 경동택배 고객센터 왜 만들어놓코 왜 전화 받습니까?
경동택배 및 고객센터 해당 상담원을 고발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택배사측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