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정수기 설치불량에 따른 아래집누수 발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유경
- 조회수 : 173회
- 작성일 : 24-11-13 11:16:10
본문
11월 11일 오전에 삼성전자 as 팀에 점검 요청하여 당일 오후 as 팀에서 와서 확인결과 설치불량이 맞으며 휴먼에러라고 삼성전자 as 센터와 통화까지 하였습니다.
이후 삼성전자 정수기 설치외주업체에서 연락와서 자기들이 당초 설치한 후 사진촬영시 설치에 문제가 없었으니 자기 잘못아니라 보상이 불가하다고 통보를 받았습니다.
정수기는 씽크대 하부에 설치되어 설치후 현재까지 필터 교체 이외에는 손댄적이 없는 상태에서 발생한 것인데 삼성전자 as 콜센터는 설치팀에 전가만 하고 설치팀은 설치 용역업체에만 미루고 있고 설치용역팀은 자기책임아니라고 미루고 있는 상황입니다.
삼성전자 설치팀 팀장 연락처를 as 콜 센터에 알려달라고 해도 알려주지 않고 유선상으로 대응해서 어떻게 조치할 건지 계획도 없이 시간만 흘러가고 있습니다. 조속히 조치될수 있도록 도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제조사 과실로인한 보상수리 24.11.13
- 다음글반영구적 램프 24.11.1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정수기 누수로 인한 피해를 겪고 있어 많이 속상하시겠습니다.
제보내용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정수기 누수로 집안 곰팡이 범벅...벽지 바닥재 등 간접 피해 보상 갈등 잦아=로 기사(http://www.consumernews.co.kr/news/view.html?pid=222963)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