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큰사랑나눔 간병회 ] 유니폼 강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제인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24-11-12 23:08:11
본문
대기중에 유니폼 티셔츠를 한벌에(15,000원) 두벌 사야 된다고 해서 사무실에 가서 강매로 두벌(30,000) 샀습니다.
그러는중에 지인을 통해 입던 유니폼 티셔츠가 있다고 해서 지인을 만나 받은 뒤 현대병원에 출근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한달 후 근무 형태가 구두 계약과 달라 그만 두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센터장이라는처음에 샀던 새옷을 부칠테니 돈(30,000원)을 부쳐 달라 하고 (10월 20일경) 부쳤습니다.
그런데, 옷을 택배로 받고 전화하더니 강한 어조로 한벌 값만 부치겠다고 해서 옷을 산지 1달 뿐이 안됐는데 왜 안되냐고 서로 실랑이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옷 가게도 아니고 입지도 않은 유니폼을 도로 반품한다는데 왜 안된다는건지 이해가 안되어 고발하게 되었습니다.
첨부파일
- IMG_9096.jpeg (1.6M) DATE : 2024-11-12 23:08:19
- 이전글무신사 바세린에서 바디로션을 샀는데 환불 안해안해주네요. 24.11.12
- 다음글하자 불량인옷이와서반품신청 24.11.12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알려드리며 사업자와 구두상의 협의가 되지 않을 시 해당업체 주소확인하시어 서면(내용증명)으로 조속한 환불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