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냉장고가 4개월동안 2번이나 고장났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함성균
- 조회수 : 149회
- 작성일 : 24-11-14 11:08:33
본문
수리한후 어제 또 고장이났습니다
냉장고를 구입한지 1년도 안됫는데 두번이나 고장나고 냉장고안에든 음식을 상해서 버려야되고 너무아깝고 아주 불편한데 삼성에서는 고장날때마다 수리해주는게 전부라고하니 이건 너무 한거아닌가요?
고장날때마다 음식은버리고 불폔해서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오늘은 딸아이수능인데 냉장고음식이 상해서 도시락도 제대로 못챙겨 주고 너무 답답합니다
- 이전글본인도모르는맵버쉽가입 24.11.14
- 다음글불량 제품 대응 지연 및 반품 거부 24.11.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계속되는 냉장고의 하자로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교환이나 환급을 위한 수리횟수는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한 수리로서 단순 점검이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은 수리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