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파티 뷔페 ] 더파티 뷔페의 배짱장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환희
- 조회수 : 24회
- 작성일 : 24-11-17 16:35:58
본문
더파티 뷔페와 협상이 되지않아 더파티측에서 소비자고발센터에 문의하라고 합니다.
10.13일 예식을 진행했습니다.
예식 뷔페로는 부산 서면점 더파티 입니다.
더파티 측에서 입장 최소인원 150명은 무조건 설정하여야된다고하였고
계약당시 150명에서 플러스 30명까지는 입장시켜준다고합니다.
만약 뷔페측에서 음식,자리가 여유가 되지않으면 180명이후로는 뷔페에 입장을 못시켜준다고하여 저희는 최소인원 200명 기준으로 인원을 올린상태로 계약했습니다.
그러면 최소인원 200명에 30명까지는 커버되는 뷔페음식이 나올수있도록은 준비하겠다고하여 계약을 진행하였습니다.
하지만 저희 결혼식이 3시타임으로 제일 마지막 예식이었습니다
사진을 찍고 내려가서 하객들에게 인사후 결제를 마치고 집으로 향했고
집에서 사건은 터졌습니다.
부모님은 혼주석 자리가 준비되어있지않았고 ( 동일 뷔페에서 결혼한 다른 친구들은 혼주석 준비됨) 뷔페 음식이 부족하여 친언니가 음식이 더 준비해달라고하니 홀에서는 자기권한아니다라고하여 그럼 말을 전해달라하였으나 전해지지 않았고
부모님이 초밥라인 텅텅비워져있어 음식을 달라고하니 음식을 세팅하지않고 한두점 접시에 올려줬다고합니다. 그리고
유부초밥, 새우튀김 등 준비된 음식이있어 하객들이 가서 달라고하니 5시 돌잔치용으로 줄수없다는 답변을 받았다고합니다.
더파티 측에서는 음식이 없고 응대가 잘못되었다고 인정하였고
전화통화상 4시까지는 음식준비가 원활하였다고하는데 저희 계약은 5시까지입니다,
245명 정도의 인원 밥값을 지불하였으나 뷔페 답지 못하였습니다.
뷔페란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껏 자유롭게 먹을수있는 곳 아닙니까?
처음 더파티 서면점 cctv 확인요청시 음식을 비추고있는 cctv가 없다고하였으나 본사측 전화상 음식을 비추고있는 cctv가 많다고합니다, cctv 확인하고 싶다고하니 11.16일 통화상 갑자기 cctv가 열리지않는다고합니다 더파티측은 45명정도의 밥값을 환불해준다고하며 전에 있던 판례 기준으로 한다고합니다.
판례를 만들어가야하나요 저희 계약은 5시까지이고 4시까지 음식이 원활하였다고하니 절반인 돈을 환불 해줘야된다고생각합니다. 고객응대 또한 잘못된점 더파티측에서 인정하고 내부에서 징계를 한다고하나 저희는 이미 피해를 받았습니다.
마음같아서는 전액환불에 정신적피해금액도 보상받고싶습니다.
저희가 마지막예식이니 10.13일 결혼예식을 올렸던 분들 최소인원과 플러스가 된 인원이 궁금해서 여쭤보니 가르쳐주지않습니다. 뷔페 준비가 덜 된 상태로 수익을 얻을려고 플러스 인원은 받고 마지막예식인 저희가 피해는 전부 받았습니다.
소비자 고발센터에서 합리적이게 처리될수있도록 도와주세요
- 이전글물품 주문 후 달이 지남 24.11.17
- 다음글싱가포르 F1 티켓 환불(관람 중 퇴출) 24.11.17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해당 웨딩업체에서 계약대로 이행하지않은 부분이 있을경우에는 손해배상 청구가 가능합니다. 아울러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