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토바이 센터(390바이크 센터) ] 오토바이 판매 횡령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동규
- 조회수 : 12회
- 작성일 : 24-11-18 19:34:50
본문
제가 당근에 오토바이 판매글을 올렸습니다.
올렸을 당시 금액이 70만원으로 올렸고 연락이 와서 직접 거래를 진행 하였고
그 거래한 상대방 측에서 먼저 50만원을 제시 하여서 그 금액에 거래를 하기로 약속잡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상대측에서 직접 와서 보니 상태가 많이 안좋다 하여 금액을 감가를 시켜 10만원에 거래를 하고자 했고 10만원을 입금 후 5만원 폐지비용이라면서 입금해달라고 협박을 하여 어쩔 수 없이 보내주었습니다.
그러고 난 후 오토바이 키를 보여주니까 나머지 잔금을 치루지도 않고 그냥 키를 가져가서 타고 가버린 후 연락을 취해서 환불요청을 하며 오토바이를 돌려달라고 하니 연락을 씹고 잠적한 상태 입니다 너무 억울하여 신고를 하게되었습니다
- 이전글웨딩업체 스냅촬영 알바쓰는거 고발합니다 24.11.18
- 다음글보증기간이 남이있는 되도 보증을 안해줍니다. 24.11.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인터넷상에서의 개인간 거래는 법적으로 보호받을 수 있는 부분도 적고, 피해가 발생하게 되면 피해자가 그 손실을 고스란히 부담하여야 하기 때문에 거래를 하기 전에 스스로 유의하려는 태도가 중요합니다. 만약 물건이나 대금을 보냈는데 상대방이 그에 응하는 채무 등 약정사항을 이행하지 않고 연락이 두절되었다면 사기죄로 경찰신고 등이 가능할 수 있으므로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대검찰청인터넷범죄수사센터,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 등으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