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 ] 운행하는 데 문제가 없으면 결함이 아니라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경애
- 조회수 : 86회
- 작성일 : 14-09-25 11:18:37
본문
차를 처음 받을때 차에 먼지도 많고, 마후라에 녹이 슬어있고, 라디오도 소리가 나지 않아서 좀 이상하다 생각했습니다.
옵셥으로 통풍시트 달았는데 운전석에서 바람이 거의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정적인 것은 운행을 해 보니 차에서 크윽하는 소리가 났습니다.
마치 사이드 브레이크가 걸려있는 것처럼...
이런 불편함을 영업소에 이야기 했더니 처음엔 as를 받으라고 하더군요. 차구매할때 as비용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입니다. 저는 새차를 사서 as를 받을수 없다고 교환해 달라고 했습니다.
이런 결함이 있는 차를 교환 해 달라고 하니 이런저런 절차를 거쳐야 한다며 불편하게 하더니
심지어는 교환해 줄테니 30만원을 부담하라고 합니다.
결합이 있는 차를 교환하는데 영업사원이 자신도 비용을 부담해야 하니 제게 30만원을 내라고 하던데
저는 제가 왜 30만원을 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현대 자동차에서 빨리 차를 교환해 주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저는 30만원을 낼 수 가 없습니다.
- 이전글현대홈쇼핑에서 해피콜진공냄비를 구입한지 10여일간의 악몽!!! 14.09.25
- 다음글여행계약했는데 여행을 못갔어요 14.09.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