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엉망인 삼성전자 서비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선
- 조회수 : 82회
- 작성일 : 14-03-21 20:31:38
본문
삼성휴대폰 겔럭시노트1 배터리 이상으로 인한 부풀어 오름 현상과 배터리가 순식간에 소모되는
현상을 인터넷으로 보고 저도 해당 되어서 미리 예약을 하고 고양점에 배터리를 갔다 놓아 달라고
접수를 하고 이틀후 문자로 삼성전자에서 도착 했으니 찿아 가시라고 해서 저는 일을 하고 있어서
아내에게 문자온걸 보내주고 아내도 바쁜사간을 내서 갔으나 고양지점에서는 배터리를 가녀와야
하니 줄 수 없다고 해서 황당 했습니다. 삼성휴대폰을 15년이상 사용한 고객으로써 상당히 불쾌하고
홀대 받는 기분이 들어서 몹시 풀편 했습니다. 아내를 집으로 돌려 보내고 삼성전자콜센터에 전화해서
아니 제가 고양지점에서 휴대폰 에이에스도 쭈욱 받아온 사람으로써 저의 휴대폰 정보가 다 있을텐데
그거 하나 교환해 주지 않는다면 불만을 토로 했더니 콜센터 여직원은 자기는 권한이 없다며
해당 부서에서 전화가 갈거라구 하면서 전화를 끊고 기다렸지만 2시간이 지나도 연락이 없고해서
짜증이 더 나더라구요 다시 전화 해서 지금 머하시는 거냐고 했더니 곧 전화가 갈테니 조금만
기다 리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또 기다렸더니 1시간 만에 전화 와서 실장이라는 남자분이 원론적인 말만 하더군요 어이가 없고 황당한 삼성전자 서비스에 15년 고객으로써 굉장히 난감하며 다시는 삼성휴대폰을 쓰고 싶지 않습니다. 저는 그현상을 모르고 그저 년식이 2년 넘다보니 그런가 보다하고 배터리 하나는 아예 부풀어 올라서 사용도 충전도 못하고 있었으며 나머지 하나도 충전기를 달고 다녀야 사용할수 있는 지경으로 계속
쓰고 있는 상황이었으며 배터리를 휴대폰에서 교환 하다가 배터리를 덮는 케이스가 딱 맞지 않아서 그걸
억지로 끼우다가 휴대폰을 떨어뜨려 휴대폰 유리와 액정이 망가진 상태로 사용하고 있다는게 너무 화가 났습니다. 즉 배터리가 부풀어 올라서 케이스가 정위치에 물려 있지 않아서 휴대폰이 파손된것입니다.
삼성전자는 최고를 자랑하지만 이런 고객의 마음은 안중에도 없는 듯 합니다.
호갱님으로 아는 삼성전자를 고발 하며 약 6개월 전부터 배터리 불량으로 인해 정신적인 피해와 불편함을
보상하여야 하며 각성해야 할 것입니다. 정말 분노를 참을 수가 없습니다.
소비자를 이런식으로 홀대 한다면 저는 제가 할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 삼성전자를 규탄하고 싶습니다.
- 이전글화면에 나온제품과 구매해서 받은 제품이 달라요 14.03.21
- 다음글화면에 나온제품과 다른 제품이 왔는데 교환해주지 않음 14.03.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