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냉장고 가스 누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지원
- 조회수 : 61회
- 작성일 : 14-01-15 15:07:11
본문
심하게 나더라구요 그래서 a/s 신청했더니 가스누출로
그런거라고 하더라구요
그전에 냉장고 소음도심하고 해서 문제있나 싶었는데...
결론은 가스 관련 부품교체요 모터 교체까지 했더라고요
근데 사용자 부주의도 아니고 결함상품을 받은것 같아
교환을 말했더니 그건 안된다고 하는겁니다.
지금 냉장고는 신뢰할수도 없고 교체후에도
냄새가 심하게 나고있습니다.
산지 이제 6개월 된것 같은데 이런상품을 계속
사용해야되는지 궁금하군요.
거실이 넓지 않아 거실가득 냄새로 아내는 머리까지
아프고 스트레스를 받고있습니다.
또한 냉동실 음식은 다 버리게 생겼구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이전글개통취소 14.01.15
- 다음글아이옷 인터넷구매 환불건 14.01.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