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는 거짓말쟁이에 사기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창호
- 조회수 : 95회
- 작성일 : 13-12-13 21:14:25
본문
한달만 기다리라고 하더니 두달이 넘고 이제와서 근거자료 없다고
보조금 못 준다하네요. KT는 자기쪽 이득 되는 자료만 남기네요.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이전에 상담했던분 연락좀 해달라고 요청했더니
한달이 다되도록 연락도 않주네요.
글 아무리 올려도 연락도 없고 .. 다시는 kt 쓰나바라.
- 이전글티몬 교환 정말 뭣하네요. 13.12.13
- 다음글LEKI 스틱 불량에 대한 건 13.12.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