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구대 ] 신호위반으로벌금나와서억울한사연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순자
- 조회수 : 95회
- 작성일 : 13-09-28 12:43:55
본문
일어난사건입니다 이날 주문진에서 강릉으로
들어가는길에 노암동쪽큰길도로에있는신호때문에
그러는데요 저희는분명히왼쪽으로가는신호를보고
가고있는데중간들어서자노란불로바뀌어서 재빨리
빠져나가는데 경찰분들이 신호위반을했다고뒤쫓아와서
딱지를끈는거예요 저희는거기도로에cctv가있나물어
보니 없다는거예요 어떻게 그 경찰분들눈이정확하다고
볼수있겠어요 너무 억울합니다 신호위반이라는건 빨간불일때
가는게 신호위반아닌가요? 노란불에도 신호위반이될수있나요?
저희는 운전면허증시험볼때도 노란불일때 재빨리빠져나오는걸로
배웠습니다 노란불일때도 신호위반이면 시험관분들도 규칙을잘못
가르쳐준거라고 봐도상관없는지요? 너무억울합니다 이대로 벌금과벌점을
받아야되는지요....
- 이전글사이즈 교환, 환불을 안해줍니다. 13.09.28
- 다음글휘트니스 회원권 환불관련고발 13.09.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신호 위반으로...'으로 제보글을 올려주셨는데,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글은 유감이지만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의 중재범위를 넘어서는 것 입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www.consumernews.co.kr)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보도관련해서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중재적인 입장이기때문에 편집국의 신중한 검토 후 기사보도가 결정되는 부분이니 이점 양지바랍니다.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처리- 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