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65인치 반쪽 액정나감 두번째 같은증상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은수
- 조회수 : 88회
- 작성일 : 25-01-21 11:49:24
본문
2017년 구입했고. 2020년 반쪽 액정나감(까맘)으로 20만들여 a/s바음. 실사용 한달도안될만큼 티비 켜지않았는데 만지지도 않았는데 이런증상발생했음. 현재 갑자기 티비가 껐다켜지기를 몇번반복하더니 또 반절 액정이 나감.
티비 한달에 한두번정도만 볼정도로 거의안봄.
다시 수리비 20만넘게 발생한다고합니다.
불량티비를 팔아놓고 어찌 같은 현상이 반복되는지. 악성민원에는 새로교체도 해주면서 저같은경우는 그대로 비용을 다내야한다니요.
처음부터 불량제품을 받았고 또 제대로된 a/s를 받았다면 또 똑같은현상은 없어야하지 않나요?
소비자를 우롱하는 lg전자는 성장하지 못합니다.
해결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1737427737755.jpg (3.5M) DATE : 2025-01-21 11:49:51
- 이전글주문취소후 가격올림 25.01.21
- 다음글24년 9월 출시한 메디컬 파라오 제품을 렌탈했습니다. 25.01.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물품등을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그 유상으로 수리한 날부터 2개월 이내에 소비자가 정상적으로 물품등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그 수리한 부분에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하되 수리가 불가능한 때에는 종전에 받은 수리비를 환급한다 정하고있습니다. 쌀쌀한 날씨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