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 잘 모르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막무가내인 업체들..답답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정미
- 조회수 : 73회
- 작성일 : 13-05-29 11:22:02
본문
요즘 스마트 폰이라는게 생활의 편리를 위해 사용하는 것인데
이건 스마트폰이랍시고 뭐 좀 할라그러면 자꾸 4G도 못잡고
잡혓다고 해도 인터넷이 되질 않고..처음엔 그저 배터리를 갈아끼거나
핸드폰을 껏다 켜가며 사용하고 한동안은 결혼준비에 정신이 없어 A/S를 미루다가
1월26일 처음으로 서비스센터를 찾았습니다.
처음 간날 그 서비스센터에서 신호가 너무 약하다고 수리기사님이 그러시더군요.
그날 수리를 받고 얼마지나지 않아 똑같은 현상이 또 발생하였습니다.
그리고나서 알고 보니 살고있는 집근처에 A/S센터가 있는것을 알고 그리로 갔지요.
그리고 나서 같은현상이 반복..또 갔지요...그리고 또 반복..그렇게 5번을 갔습니다.
현상이 일어날떄 화면을 캡쳐하고 동영상을 찍고 보여주고...
어플을 지워봐라 유심을 갈아끼워봐라..나중에는 통화품질을 관리하는 곳으로 직접 전화해보라며
연락처를 가르쳐주더군요..슬슬 화가났습니다..
한두번찾아간 것도 아니고 핸드폰만 붙잡고 잇는것도 아닌데 휴일마다 이놈에 핸드폰때문에
시간낭비한것도 모자라 서비스 받으러 간 고객한테 이거해봐라저거해봐라..
그래도 했습니다. 주로사용하는 지역이어디냐 몇가지 질문을 하더군요
문제가 없는 곳이랍니다. 결국 다음휴일 또서비스센터....알아보니 3번동일 증상이 반복될경우
환불이 가능하다더군요. 그래서 환불신청을 하려고갓습니다. 담당기사가 하는말이
이번년도에 법이 바꼇답니다. 동일부품을 3번을갈아야 환불이 가능하답니다.
근데 어떤멍청이가 수리를해주고 동일증상이 반복되는데 또 똑같은부품을 갈겟냔말입니까
당연히 다른부분이 문제인가하고 다른부품을 갈겟지요.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참다참다 화가나서 그럼 이것도 안되고 저것도 안되고 이걸계속 쓰라는거냐고 물엇더니
이번엔 사업본부로보내 1주에서2주정도 테스트를 해본후 이상이 있으면 환불이 가능하다더군요.
그래서 보냈습니다. 열흘정도 지난후 핸드폰이 왔고 테스트결과 정상이랍니다..
무슨테스트를 어찌 했길래 정상이라는 건지..그럼 이제 어떻게 되는 거냐니까 또 가져가서
일주일동안 사용해보고 문제가 있을때 화면을 캡쳐하고 동영상을 찍어오랍니다.
장난 합니까? 웃음만 나옵니다............핸드폰문제생기라고 우리가 대기하고 있는 것도 아니고
일하는 사람한테 그 짓을 또하랍니다. 자기들도 방법이 없다며...혹시나 싶어 그동안 수리받은 영수증을
달라 하였더니 달랑3장 주더군요. 수리받은건 3번이라고 또 그런식으로 회피하겠죠..
듣자하니 일부러 기록을 안하는 경우도 있다 하더군요. 우리같은 소비자들 환불을 피하기 위해서겠지요.
화가납니다.
아무리 문제가 계속 발생해도 아무것도 모르는 소비자는 그냥 사용해야한다는 말인가요....
소비자가 있기에 그들이 있는 것 아닌가요.
- 이전글코란도c 스팀 세차 후 휠 망가짐 13.05.29
- 다음글3월에 제품을 결제승인 받고 5월에 결제 승인이 가능한건가요?? 13.05.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