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더블유비스 ] 입금을 두번이나 했는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정선입니다
- 조회수 : 22회
- 작성일 : 24-11-22 13:54:38
본문
업체에 계속 전화를 했는데 한번도 통화가 되지를 않아서 사기를 당했다 생긱했는데
한동안 광고를(페이스북광고)안하더니 어느때부터 토 광고를 계속하고 있어서 참다 참다 도저히 안뒤겠단 생각에 댓글에도 물건이 오지 않았다 올리고 인터넷상담문의 신청도 했는데
전화가 와서 확인 해보겠다 하여 입금한 내역을 보내 주었고 확인 부탁한다하였는데도 연락도 안받고 답도 없고 정말 너무 소비자를 우습게 아는건지 돈만 받아 챙기고 물건은 보내 주지도 않고
하여 고발하그 신고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꼭 확인 해보시고 물건을 받든지 돈을 돌려받든지 할수 있게 도여ㆍ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 이전글유통기한이 지난 염화칼슘 판매 24.11.22
- 다음글위생 최악/먹고 배탈남 24.11.22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와 연락이 되지않아 무척 답답하시겠습니다.
관련규정 :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인터넷쇼핑몰 사업자가 구입한 상품을 보내지 않고, 연락도 되지 않을 경우 사기성 판매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한 후 상담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사이버안전국(http://cyberbureau.police.go.kr, 전화 : 182),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https://ecc.seoul.go.kr) 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