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전자 서비스 불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종민
- 조회수 : 313회
- 작성일 : 24-11-28 11:11:35
본문
24년 2월에 사전예약으로 S24울트라 모델을 개통한 휴대폰이었고,
89만원 가량에 구매하였습니다. 1년미만 휴대폰이라. 삼성에서 1년 무상수리라 알고 있어,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S24울트라 구매당시 카메라 불량인걸 알고 싸게 구매하였고, 수리하려 삼성 서비스센터에 방문했는데, 무슨 원부증명서를 서류 떼오라고 합니다. 삼성측에서.
아니 중고휴대폰을 사서, 와이파이 게임용으로 샀는데. 개통을 꼭해야 수리가 된다는것 처럼 삼성측에서 이야기하네요. 당연히 1년간은 무상 A/S 인데 삼성 방문당시 응대하신 직원은. 굉장히 불친절했고, 무슨 사람을 벌레보듯 쳐다보며 , 휴대폰 팔꺼냐면서. 이야기 하시더군요,
삼성..이따구로 서비스 하는데 누가 삼성폰 사겠나요?
아니..중고 휴대폰을 사면 수리를 하면 안되는건지요 ?
- 이전글하자상품 보낸 후 잠수 24.11.28
- 다음글구매취소환불요청 24.11.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일방적이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