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암월드컵컨벤션 ] 웨딩업체 행사불만족 관련 갑질 사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다희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24-11-27 18:17:21
본문
23년 10월 19일 상담당시,
원하는 곡으로 커스텀해주겠다 라는 안내를 듣고 계약을 하였으나
금년도 확약서 보낼 당시 3곡이라는 한정선을 두고
다른 사람들은 10곡 이상 했다는 사람 다수, 커튼 오픈 타이밍도 조절 불가 안내받았으나 다른 사람들은 가능하다 안내받은 차별을 알고서도 그냥 무탈하게 진행되길 바랬기때문에
3곡만 바꾼채 진행했습니다.
1. 화촉점화
화촉점화 당시 부모님 네분이서 진행했고, 리허설 당시 두분이 눌러보신 그 화촉이 본식 당시에 불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놓고서는 그게 새거라 뻑뻑해서 어머니가 세게 누르셔야하는데 라는 답으로 응대하며 책임을 전가하고 (리허설 당시 문제가 없고 , 남여 2명이 누르는데 어떻게 힘이 부족한지? ) 의미를 퇴색시켰습니다.
2. 신부입장
등장과 입장을 나누지 않고 등장하겠다고 확약서에 보냈으나 생략하여
식 전체를 지연시켰고 남들은 다 실수없이 열어주었으나 타이밍을 놓쳐서 아주 늦게 열어줬습니다.
3. 플라워샤워
두번으로 나누지않고 마지막에 한번만 하겠다 했는데 누락시켰습니다.
4. 연회장 안내
폐식안내와 연회장 안내를 사회자 업체가 했다고 그분들은 매주 그런거 하시는 분들이라 했으나 사회자업체 확인결과, 폐식안내만 하고 연회장 안내는 따로 하지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또 분명히 사회자 업체가 했다며 책임을 회피합니다.
5. 원판 촬영시 직원무시
원판 촬영을 사진촬영작가가 진행해야하는지 식전에 통지한적 없고 무작정 마이크만 주고갔으며, 순서가 원활하게 전달되지않아 사회자 쪽의 음향담당 직원을 몇차례나 불렀으나 무시했습니다 (오른편에는 다음 식을 준비하는 사회자와 컨시어지들이었기 때문에 이해가능)
6. 환복할 공간 없고 신부 방치
폐백실 뒤에서 2부 드레스로 보통 갈아입으나 폐백이 늦게끝난다고 대기하라고함
탈의실은 만석 , 식 자체도 너무 늦어져 너무 지연되서 빨리 갈아입어야했으나
무조건 적으로 방치, 참다가 수유실로 들어가서 갈아입었으나 그마저도 애기엄마가 나오라고 해서 나왔음
7. 연회장 안내 미흡
단독홀이 아니기때문에 붐빌수있으나 최소한의 안내( 사람이 몰리면 저쪽에도 음식 있다 등등 안내하는 사람없음)
8.담당자 응대 태도
예식 전 리허설 차 방문하고 싶다고했는데
전화와서는 확약서 보내고 제가 이렇게 전화드리는건 제가 확인했다는 거잖아요?
라는 비꼬는 말을 함, 근데 예식에는 실수가 많았음
그래놓고서는 식 끝나고 바로 말하지 않고 이제와서 말한다고 하니까 당황스럽다고 함.
계약서에 음원관련 미흡사항 20만원 보상이 전부이나
여러 실수가 있었기 때문에 30만원 줄테니까 이쯤에서 끝내라고 하고
이거 관련해서 SNS 혹은 쪽지 비밀댓글에 유포할시 법적으로 고소하겠다는 협박성 계약서 내용만 계속 말함
제가 원하는 건 핑계 대지않는 진심이 있는 사과와
50만원, 그리고 제일 비싼 시간대로 지불했으나 최악의 서비스를 제공한 업체에게 제가 계산한 식대 62,000원 말고 59,000원의 식대로 재 결제를 바란다는 것입니다.
연회장에 손님들이 음식에 대한 불만이 있을때 인사라도 할 수 있게끔해야지
인사할 수도 없게끔 식끝나고 방치 시켜놓고 이제 끝났으니까
별문제 없지않냐는 태도로 신혼여행도 일상도 다 엉망이되어 고발하고싶습니다.
- 이전글환불 미입금(수정글) 24.11.27
- 다음글환불관련 24.11.27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