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부정사용이라는 정확한 사유가 확인되지 않는데 소액결제를 막았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지미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24-11-27 14:09:15
본문
그설명 받은적도 없고 일반적으로 미납을 안하면 좋겠지만 나름대로 끊기지 않기까지 납부하며 이용을 하였으나
현재 고객센터 답변은 처리도움드릴수없다는 답변만 하고있습니다
소액결제도 안해도 그만이지만 필요할때는 이용하는터라 장기고객이라고 영업은 유창하게 하면서 시스템핑계대며 소액결제 풀수없다 도움못준다라는
책임감없는 답변에 너무 화가납니다
살아가면서 둥글게 살아가는 편이라 첨있는일이다보니 너무 황당하고 화가나네요
- 이전글시스템으로 인한 잘못된 배송을 소비자에게 책임지라는 어의없는 행태 고발 24.11.27
- 다음글제목과 상이한 물건을 판매하며, 소비자를 기만하고 있습니다. 24.11.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일방적이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