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렌탈정수기 ] 소음이 너무크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자화
- 조회수 : 10회
- 작성일 : 24-12-05 15:03:29
본문
sk매직정수기 as기사님이 방문하셔서 기기 자체에서 물을 빼는 소리라고 하자는 아니라고 하는데, 이 소음 자체가 하자가 아닌지?
신제품이라고 작고 기능 좋다고 홍보하고, 오래 sk정수기만 사용하던터라 믿고 재계약 6년을 했는데, 시끄러워서 스트레스가 엄청납니다. 다른모델로 교체도 안된다그러고 자꾸 as 기사님 보낸다고만 합니다. 기사님 말씀이 제품자체에서 물빼는소음이라고 했는데 ,이 소음을 6년동안 들어야하나요?
- 이전글운송장 조회 안됨 24.12.05
- 다음글버버리명품가방 교환반품건 24.12.05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한 제품관리에 매우 실망스러우시겠습니다.
관련규정 :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의하면 임대업의 경우 사업자에게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사업자는 등록비 상당의 손해배상금액을 소비자에게 반환해야 하며 대신 소비자는 해지기간까지 실제 사용기간에 해당하는 월 임대료를 사업자에게 지급하면 된다 정하고있습니다. 이때 사업자의 귀책사유란 적정한 성능유지의무, 물품의 하자보수 또는 관리의무를 불이행하거나 소홀히 하는 경우와 품질의 현저한 저하로 물품의 관리 및 유지가 곤란한 경우를 말합니다. 필터교체나 A/S를 지연한 경우 지연한 기간만큼 렌탈서비스 요금의 감액이 가능하며, 이것이 재발할 경우(2회부터) 위약금 없이 계약해지가 가능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