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쏘카 ] 반납지연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재원
- 조회수 : 19회
- 작성일 : 24-12-05 11:29:20
본문
00:20분 반납해야 했지만 주차장부터 짐이 많아 오가기가 너무 추워서 도착위치로 비용지불 후 반납장소를 바꿨으며 20시 이후 반납장소에 주차를 해놓은 상태로 차를 사용할지 안할지 몰라 반납완료는 하지 않았고 사용하지 않게 되면서 그대로 잠들었습니다
그런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반납지연으로 1회 전화왔었고 문자는 4-5회 정도 온듯합니다
만약 이전에도 반납완료를 시키지 않을시 확인이 되지않아 지연금이 발생하는걸 알았더라면 반납완료를 눌렀겠죠
하지만 쏘카를 이용할때마다 10건중 6회이상은 반납완료를 누를적이 없이 반납장소에 주차만 해놓고 도 항상 자동으로 반납처리가 됐었고
예전에 상담원에게 물어봤을때 시동만 제대로 꺼넣고 반납장소에 주차시켜두면 gps확인후 반납완료 시켜준다고 했어기에
반납완료를 거의 한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도 똑같이 반납장소에 주차해두고 자고 일어나니 8만원가량에 반납지연금은 너무 기가막힌거 아닌가요?
그러면서 상담원은 간혹 반납처리 될때가 있지만 메뉴얼상 원래 자동반납은 되지 않는다는 소리를 반복적으로 하는데
상담원말대로 메뉴얼상 자동반납이 원래되지 않으면 간혹 되는 일도 없어야 했던거 아닌가요?
여태까지는 자동반납되다가 지금은 메뉴얼상 자동반납이 없다면서 지연금을 내라면 누가 낼까요?
그리고 계속 앞뒤가 안맞게 간혹 자동반납이 된다는데 ;ㅡㅡ 간혹되는경우에는 지연금을 안내도 되고 자동반납이 안되면 반납장소에 주차 했어도 운에따라 반납이 안됐으니 지연금을 지불하라는말인데 제가 이걸 기분좋게 내야하는 상황인가요?
너무 납득이 안되는 말을 계속 하는 상담원도 기분이 얹짢은데 그런말을 사람말 끝나지도 않는데 계속 본인말이 맞다 주장하면서 이해를 안하고 본인주장말 펼치는 그 분 땜에 더 내고싶지 않아요
왜 내야하는지 전 납득을 못하겠어서 못내겠어요
- 이전글제품 주요정보 고시 누락 및 불량제품 유통 24.12.05
- 다음글소비자 기망거 사진 추가 24.12.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