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홈쇼핑 ] 방송과 다른 맛과 품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숙희
- 조회수 : 12회
- 작성일 : 24-12-04 21:04:12
본문
너무 없어서 반품하려니까 맛은 개인적인 차이가 있는 것이고 박스를 개봉하면 반품이 안 된다고 해서 소비자 고발센터에 연락드리게 됐습니다.
- 이전글게임아이템 미지급건 24.12.04
- 다음글광고와 다른 맛과 품질 24.12.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