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 ] 불량판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미경
- 조회수 : 90회
- 작성일 : 24-12-04 11:57:20
본문
냉동제품이라 바로 전자렌지돌려먹다보니 이물질씹힘
그제서야. 용기가 깨져있어던걸 알았습니다
냉동제품이라 윗면만보고. 샀는데 그 판편들을 모르고 절반이상을 먹었습니다
오뚜기측에서는. 다른식품으로 대처해서 준다고만하고 신고합니다
- 이전글환불요청 24.12.04
- 다음글1+1 이라고 상품 로고에 사진도 그렇게 해놓고 정작 다른 상품만 1+1이라고 함. 24.12.0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 제품, 포장지 등 증거물을 보관하시고 우리청 식품안전소비자신고센터(cfscr.kfda.go.kr)에 접수하시거나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에 신고 하시면(T.1399)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