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aaiuam.com 회사이름이 이렇네요... ] 아래글 추가로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기회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24-12-04 08:37:47
본문
제가 구매한 곳이에요.
연락도 안되구요.. ㅜㅜ
아흥 죽겠습니다.. 도와주세요..
첨부파일
- KakaoTalk_20241204_083652758.jpg (920.3K) DATE : 2024-12-04 08:37:51
- 이전글반품 신청 후 고지 없이 한달째 환불 지연 24.12.04
- 다음글게임 속 광고에 혹해서 산 옷이에요 24.12.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