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 멤버십 혜택 사전공지 없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호승
- 조회수 : 135회
- 작성일 : 14-09-12 11:09:18
본문
몇일전 자비시티를 방문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하니 종업원이 9월1일부로 서비스가 종료되었다고 합니다.
종업원이 착각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어, KT 홈페이지 가맹점 안내를 보니 사전공지는 없었습니다.
단지 VIP가맹점 목록에는 빠져있었더라구요.
그리하여 KT 상담원에게 문의한 결과 사전공지가 없었던 점은 사과한다, 다만 VIP가맹정 목록에는 표시를 안해놨으니 KT의 귀책사유는 없다라는 답변이었습니다.(8/31일까지는 표시해두고, 9/1일부터 삭제했다고 답변받음)
분명 년6회라는 말은 1월~12월인데 아무런 공지도 없이 9/1을부로 종료되었다는 황당한 말만 계속하는 거였습니다.
그러면 가맹점 종료전까지 다 사용할수 있게 하거나, 대체 서비스를 재공해야하는게 회사의 의무아니냐고 물었더니, VIP가맹정 목록에는 표시를 안해놨으니 KT의 귀책사유는 없다라는 답변만 계속 하고 있음
분명 카드사들도 혜택축소라던가 폐지시 하루아침에 할수 없고 사전에 공지를 해야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통신사 멤버십은 그런것도 없는건지, 전 그냥 이렇게 당해야하는건지요??
- 이전글영어 인터넷 강의 회사 14.09.12
- 다음글접의자 구입후 파손분 A/S신청했는데 1년가까이 답이 없어서.... 14.09.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