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요구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테라스크린 ] 사과요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상희
  • 조회수 : 102회
  • 작성일 : 14-08-14 20:36:04

본문

제가 7월 26일에 경기도 고양시 대화동에 있는 테라스크린에 운동화 세탁 맡겼습니다.
삼일후에 받아보니,
운동화끈이 한쪽은 하늘색 한쪽은 검정색이었습니다.
밑창도 한쪽운동화에는 있고,
한쪽 운동화에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가져가서 대화동 테라스 크린 아저씨께 말씀드렸더니,
그쪽에서 분실했거나 잘못가져온것 같다고 두고 가라하셨습니다.

제가 원래 맏긴건,
운동화는 나이키핑크에
양쪽 운동화 모두 하늘색 아식스 운동화끈에 자주색 깔창이었습니다.

다음날,
다시 들러서 말씀드리고,
물어보니 운동화는 운동화수거해가는 곳에 다시 보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그쪽에서 운동화를 끈을 구입하기 위해 아식스에 보냈다.
그러니까,
아식스쪽에서 운동화끈을 구하는데 일주가 걸릴지 이주가 걸릴지 알수가 없으나,
일단 보내놓은 상태이니,
운동화끈을 구입해서 다시 올때까지 기다려달라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이주동안 테라스크린이 휴가이기때문에 이주이상 기다려달라고 말씀하셨기 때문에,
그럼 최대한 언제쯤에는 운동화가 어떻게 되었는지 알수가 있나,
여쭈어보았더니,
8월 10일까지는 될것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오늘!
8월14일입니다!
오늘 찾아갔더니,
그제사 운동화 찾으시더군요!
없다고,
그제서야.........전화하시더군요!
그리고,
운동화끈을 못구해서,
아식스에 운동화를 맡겨놓은 상태다!
기다려라!
말씀하시더군요!

"언제까지 기다릴까요?"
여쭤보았더니...........
잘 모르겠는데............기다려라.........
그러시더군요!

오늘까지!
무조건!
가져다 달라!
말씀드렸습니다.

이제!
운동화끈도 뒜고!
운동화 깔창도 됐으니까!
그냥!
제!운동화만 가져다 달라!
말씀드렸더니,

아니!
그걸!
오늘?
어떻게 가져옵니까?
이러시더군요???????????

여보세요!
지금!
장난하세요???????????????????????????????
머???????????????????????????
하시는거죠??????????????????????????????????
3주전에 맡긴 제운동화 가져다 달라는데,
언제????????????
가져올수있을지 모르신다니요???????????

테라스크린 본사에 전화했습니다.
알아봐주신다고 하시고,
운동화 공장인가하는데서,
전화하셨더군요!

대화동!!!!!!!!!!!주인장 아저씨는,
삼주내내
운동화끈 구입을 위해서,
아식스에 운동화를 보내놓은 상태이니 때문에,
끈을 구입할때까지
기다려달라!
그런데,
그게,
언제인지는 모르겠으나,
끈을 구입할수있을때까지 보내놓은 상태인지 기다려달라 하시고선

운동화공장인가 하는데서는,
운동화를 잃어버렸다!!!!!!!!!!!!!!!!!!!!!!!!!!!!!!!!!!
하시더군요!

제가 운동화를 받았을때,
운동화가 한쪽은 까만끈이고!
한쪽은 하늘색끈이었던게!
한쪽 운동화는 제운동화고!
다른 한쪽 운동화는 다른사람이 잘못가져간 운동화라서,
그런 거라,
저의 운동화 한짝을 분실한 상태라,
수소문을 해보았는데,
가져오지 않으니
운동화를 구입해서 보내주던가 하신다고 기다리라고 하시더군요!!!!!!!!!!!


여보세요!!!!!!!!!!!!!!!!!
테라스크린 여러분!!!!!!!!!!!!!!!!!!!
저랑!
지금!
장난하세요?????????????????????????????????????????

제가 처음에 운동화를 맡겼을때는,
제 운동화를 세탁해서,
제운동화를 돌려달라는거 아닌가요???????????????

그럼!
테라스크린 쪽에서는 제가 맡긴 운동화를 세탁해서,
제가 맡긴 운동화로,
돌려주셔야할 의무와 책임이 있으신거 아닌가요??????????

그런데
이제와서
삼주도 더 지난이제와서!
새로 사주겠다는데!
새로 사주면 됐지!
왠말이 그리 많으냐??????????????????????????????
새로 사주면 되는거 아니냐???????????????
이딴식으로 나오시면 화!!!!!!!!!!!!!!!!!!!!!!납니다.

제가 처음 테라스 크린에 운동화를 맡길때는,
제가 맡긴 그상태 그대로,
세탁을 해서
그상태 그대로
돌려주셔야할 의무와 책임이 일단은 테라스크린쪽에 당연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지금 삼주가 넘어가는데!
휴가였다!!!!!!!!!!!!!!!!!!!!!!!이해해라!
이사했다!!!!!!!!!!!!!!!!!!!!!이해해라!
잊어버렸다!!!!!!!!!!!!!!!!!!이해해라!
까먹고 있었다!!!!!!!!!!!!!!!이해해라!
이런 식으로 말씀하시면!
저!
화!!!!!!!!!!!!!!!!!!납니다!

저는 삼일이면 받아서 신어야할 운동화를 지금 삼주이상 찾지못했으며!
테라스 크린 대화동에!!!!!!!전화??????????수십통했습니다!
운동화찾으러??????????수십번 갔습니다.
그래도!
안되서!
테라스크린본사에 전화????????여러번 했습니다.
운동화공장??????여러번 전화했습니다.

아니!
이것보세요!
제가 왜??????????????댁들때문에 이런 수고와 고충과 고통을 감수하고 감내해야합니까?
저에 수고로움과 고통과 고충에 대해서는 아!!!!!!!!!!!!!!!!무런 이해도,
사과도 없이
제가?????????????????
왜?????????????????????????
댁들????????????휴가가는거????????????이사가는거????????????분실한거?????????????
이해!!!!!!!!!!했!!!!!!!!!습니다.
지금껏!!!!!!!!!!
그런데????????????
왜???????????????계속 더 이해해드려야하죠????????????

테라스크린 본사 전화 받으시는 직원분!!!!!!!!!!!!!!!
여러번 전화한 관계로 성함!!!!!!!!!!!!여줘보았습니다!
서비스업하시는분이!
저!!!!!!!!!40년동안 살면서,
본사나 서비스창구에 전화 드려서,
전화받으시는분 성함 늘!!!!!!!!!!!!!!!!여쭙습니다.

그런데,
40평생,
전화받으시는분 성함여쭈어보았다고,
왜?????????????묻냐?????????????
불!!!!!!!!!!!!쾌하다!!!!!!!!!하시면서,
화내시는분!!!!!!!!!!!!???????????
살다살다 처음봅니다!

그러시면서,
운동화 맏기면서,
끈이랑 밑창까지 일일이 챙길수없다!
체크할수없다!
그딴거 챙길수없다!
말씀하시는데!
본사전화받으시는분!!!!!!!!!!!!!!!!!!!!!!!!!!!!!!!!!!!!

그럼!
제가!
처음에!
7월 26일에 운동화 맡겼다가,
삼일후에 한짝은 까만끈!
한짝은 하늘색끈!끼워져있고 밑창도 한쪽은 있고,
한쪽은 없는!
짝짝이 운동화를 받았을때!!!!!!!!!!!!!!!!!!!!!!!!!!!!!!!!!!!!!!!!!!!!!

"아저씨!
운동화가 짝짝이예요!
짝짝이로 왔어요!!!!"
그렇게 말씀드렸을때!

"테라스크린에서는,
운동화의 끈과 밑창까지 일일이 챙기고 확인할수가 없습니다.
운동화 세탁하다가 잊어버리거나,
바뀐것같은데,
우리는 그런거 챙기지도 않고,
책임질수도 없으니
그냥,
짝짝이인채로 그대로 가져가서,
신으세요!!!!!!!!!
어쩔수없습니다.
우리 테라스크린에서는 그런것까지 일일이 챙기고 확인해드릴수 없습니다!!!!!!!!
그냥!
가져가십시요!!!!!!!!!!!!!"

이렇게 말씀을 하셨어야요!

"아!!!!!!!!!!!!!!!
죄송합니다!
세탁도중에 분실한것 같습니다.
맡겨두시면 다시 찾아서 두짝맞춰서 제대로 두짝맡게 맞춰서 다시 드리겠습니다!!!!!!!!!"

이러셨으면!
안됐죠!

다시
운동화를 받으시면 안됐죠!
다시 운동화를 받지말고!

"우리 테라스크린에서는 운동화 끈이나 밑창따위 일일이 챙기거나,
체크할수없습니다!
그냥
저희가 잊어버렸으니,
짝짝이로 가져가셔서,
짝짝이로 신으세요!
저희 테라스 크린에서는 일일이 체크하거나 챙길수 없으므로,
어쩔수 없습니다.
그냥,
짝짝이인채로 신으십시오!"

이렇게,
말씁하셨어야죠!!!!!!!

처음!
운동화!짝짝로 주셨을때!
테라스크린에서 짝짝이로 주신거 아닙니까?
짝짝이로 잘못드려 죄송????????????이런말 전혀 없으셨습니다.

아!
이걸 운동화빠는데로 바꿔왔나보네!
휴가니까
이주기다리세요!

처음 운동화 짝!잘못 맞춰주신거,
테라스크린 잘못아님니까???????????????
죄송하단말 한!!!!!!!!!!마디 없으셨습니다!
머..........바뀌었다니 그래도 이해했습니다.

휴가???????????/2주???????????????머.......이해합니다.
쉬셔야죠!

운동화업체 이사?????????????머...........또...........이해합니다.
이사?????????????머.........또.........필요하면,
가셔야죠!

지금!
3주가 넘었는데!
제가 전화 몇번하고?????????????
방문 몇번했는줄아십니까??????????????

도대체?????????????????
제가왜????????????????????
댁들 실수한거?????????????이해해야합니다!
댁들 휴가가는거?????????????왜????????????/내가 이해해야되죠?
댁들 이사가는거??????????????/왜?????????????내가 이해해야합니까?????????????

지금까지!
제가 전화를 몇!!!!!!!!번이나 하고,
방문을 몇!!!!!!!!!번이나 했는데,

머...........언제쯤.......어떻게 처리를 해드리겠다!
먼저,
연락하신일!!!!!!!!!!!!!!!
전혀!
naver!!!!!!!!!!!단!!!!!!!!!!!!!한!!!!!!!!!!!!!번도 없습니다.

실수??????????실수 하실수있죠!!!!!!!!!!!!
제가 이해해드린것에 대해서..........사과한말슴........없으셨습니다.
휴가?????????제가 이해했죠!
이사?????????제가 이해했죠?
분실???????/제가 이해했습니다!

여보세요!
그런데????????????????????????????????????????
제가?????????????????????왜?????????????????????댁들을 이해하고,
이해하고,
이해하고,
또...........이해하고 양해해야합니다!

엄밀히!
그건!
그냥!
그쪽 사정이죠!
왜?????????????제가??????????댁들 사정 끝없이 이해하고 이해하고,
이해하고,
양해해야하고,
저한테 그걸 강요하고,
당연하게 생각하는건지????????????????????????????????

삼주이상 제가 겪은 불편과 노고과 고총과 수고로움에 대해서는,
도통!
전혀!
아!!!!!!!!!!!!!!!!!!!!무런.................이해도,
사과도 전혀!!!!!!!!!!!!저는 받지를 못했습니다.

그러고,
삼주가 지난 이제와서,
새로!!!!!!!!!!!!!!!!!!!!!!!!!사!!!!!!!!!!!!!!!!!주면,
될것아니냐???????????????????????????????????????????????
새로 사주면 되는거지!!!!!!!!!!!!!!!!!!!!!!!!!!!!!!!!!!!!!!!!!!!!!!!!!
새로 사준다는데 무슨 말이 그렇게 많으냐???????????????????????????????????
이딴식으로 나오시면,
저!!!!!!!!!!!!!!!!!!!!!!!!!!!!!!!!!!!
화!!!!!!!!!!!!!!!!!!!!!!!!!!!!!!!!!!!!!!!!납니다!

제가???????????????????
테라스 크린에 제 운동화 맡길때는,
저의 운동화를 세탁해서 제가 맡긴 상태대로 돌려주기를 원해서이지,
삼주동안!
육체적정신적으로............시달릴데로 시달리다가,
새!!!!!!!!!!!!!!운동화 사달라고 맡긴건 아니지 않습니까??????????????????

댁들의 실수에 대한.....................무한 합리와와,
한마디에 제대로된 사과도 없이!

댁들의 무한!!!!!!!!!!!!!!!!!!!!!!!!편의 주의에 대한,
무한 이해!!!!!!!!!!!!!!!!!!!!!를 삼주간 강요받다가

그나마,
삼주동안,
운동화끈을 구입하기위해,
아식스 본사에 들어가있는 상태다!!!!!!!!!!!!!!!!!!!!!!!!!!!!!!!!!!!!!!!!!!!!!!!!!!!!!이다가,

이제와서,
운동화가 바뀌었다!
한짝 누가 신고가서,
안바꾸러온다!!!!!!!!!

사주면!!!!!!!!!!!!!될것아니냐??????????????????
사준다는데?????????????????????????도대체??????????????머가???????????불만이냐????????????
사준다는데?????????????무슨 말이 그렇게 많으냐??????????????????
이!!!!!!!!!!!!!!!!!!!!!!!!!!따우로 나오는데!


여보세요!
내가?
언제?
댁들한테???????????????
새운동화 사달랬습니까?

내가?
댁들한테?
새운동화 사내놓으라고?
그래서?
내운동화 맡겼습니까??????????????

니!!!!!!!!!!!!!!!!!!!!들이 잘못해서!!!!!!!!!!!!!!!!!!!!!!!!!!!!!!!!!!!!!!!!!!!!!!!!!!
니들이 내운동화를 분!!!!!!!!!!!!!!!!!!!실해서!!!!!!!!!!!!!!!!
삼주간 나에게 육체적 정신적 고노와 고총과 고통과 수고로움을 끼친거고!
댁!!!!!!!!!!!!!!!!들이 잘못해서!
댁들의 실수와 무!!!!!!!!!!!!한 편의 주의와,
무한!!!!!!!!!!!!!!무책임의 결과로,

종국에는,
운동화를 새로 사는것밖에는 없는,
불편함을 나에게 끼친것을 나에게 사과해야하는건데?

머???????????????????????????
새로???????????????????사준다는데??????????????????
새운동화 사준다는데??????????????????????????
머가????????????????????????문제냐고????????????????????????
무슨??????????????????말이??????????????그렇게 많으냐고????????????????????

내가!
내운동화!
니들한테!
처음!
맡!겼던 그상태로!
내놓으라면?????????????????어쩔껀데???????????????????

내가!
내운동화를!
테라스 크린에 맡겼을때는!
테라스 크린은 나의 운동화를 내가 처음 맡긴 그상태대로,
나에게 되돌려주어야만할!!!!!!!!!!!!!의무와 책임이 당연히 있는것인데,
댁들이 그책임과 의무를 등한시 하고,
다하지 못했기때문에!!!!!!!!

그래서,
할수없이,
차선책으로............새운동화를 돌려받는!
너의 들의 실수와 무한 무책임주의를,
내가 이해해주는것인데!

머????????????????????????????/
새운동화 사주면 될꺼아니냐고???????????????????????
머???????????????????????????????????
새운동화 사준다는데???????????????먼???????????????????말이 그렇게 많으냐고????????????

참나!
이래서!
콧구멍이 두개라지!!!!!!!!!!!!!!!!!!
기가 막혀서!!!!!!!!!!!!!!!!죽을까봐!!!!!!!!!!!!!!!!!!!!!!!!!
참나!
기나 막히고!
코가 막혀서!
할!!!!!!!!!!!!!!!!!!!!!!!말이 없네!
정말!!!!!!!!!!!!!!!!!!!!!!!!!!!!!!!!!!!!!!!!!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에 세탁 의뢰하신 신발의 훼손으로 정말 속상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의하면 세탁물 분실 또는 소실, 훼손 시 손해배상 요청이 가능합니다. 세탁업 배상비율표에 따라 감가상각하여 보상요청이 가능하며 단, 물품의 종류, 구입일, 가격 등에 다툼이 있는 경우 우선 인수증에 기재된 내용을 기준으로 하되,인수증에 이러한 내용이 누락되어 있는 경우에는 소비자가 입증하는 것을 기준으로 한다 정하고있습니다. 명확한 하자의 원인규명을 위해 심의기관에 해당 신발을 보내어 품질심의를 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심의결과가 품질상의 하자로 확인이 된다면 업체에 직접 수선이나 교환 및 환급을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천운동화 6개월, 가죽운동화 1년간 품질보증).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상 보상 순위가 수선 -교환 -)환급입니다. 심의 가능한 한국소비자원(02-3460-3000),한국소비생활연구원(02-325-3300)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업체에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저녁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526067 생활용품 이지듀 허선화 2026-06-23
1526061 생활가전 대성쎌틱 전승재 2026-06-23
1526050 유통 Alp.Lab 홍단아 2026-06-23
1526046 생활가전 신일전자 안용덕 2026-06-23
1526032 통신 SK텔레콤 김민우 2026-06-23
1526031 생활가전 (주)락커룸코퍼레이션 박병철 2026-06-23
1526030 생활용품 주식회사 어센트원(테키라) 김윤주 2026-06-23
1526029 통신 아이즈모바일 이동민 2026-06-23
1526028 유통 이마트

처리중

환불
심은미 2026-06-23
1526027 생활가전 페스룸 아호수 2026-06-23
1526026 서비스 (주)미래엔 최유선 2026-06-23
1526025 통신 구글 이승우 2026-06-23
1526024 유통 11번가 김영수 2026-06-23
1526022 유통 모름 배광열 2026-06-23
1526021 식음료 온라인스토어 시골농부 오정아 2026-06-23
1526018 생활용품 하움(HAUM) 여정동 2026-06-23
1526017 생활용품 5PENING 오현정 2026-06-23
1526016 기타 팜밀리1987 한경진 2026-06-23
1526014 생활가전 신일전자

처리중

청소기
이임성 2026-06-23
1526013 휴대전화 삼성전자 이예환 2026-06-23
1526010 생활가전 쿠쿠전자 김정란 2026-06-23
1526006 통신 LGU+ 신석호 2026-06-23
1526002 기타 그레이스 요가 (부천) 이경신 2026-06-23
1525999 생활가전 루니엘 김여진 2026-06-23
1525996 유통 쿠팡 김수영 2026-06-23
1525995 생활용품 바크

처리중

배송지연
김주연 2026-06-23
1525992 생활가전 풀리오 이동현 2026-06-23
1525986 서비스 하프스터디 이수영 2026-06-23
1525984 기타 프렌즈파트너스 김경아 2026-06-23
1525983 생활용품 바크 김세림 2026-06-2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