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자동차 ] 쌍용자동차 코란도c 결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승현
- 조회수 : 75회
- 작성일 : 14-05-28 17:53:22
본문
악셀을 밟아도 차가 나가지 않는 현상이 생겼습니다.
지금현재 시속 80키로 까지 간신히 엄청 힘 없이 주행 가능하며
정비소에서는 밋션을 교환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쌍용에서는 밋션 공급 업체가 바뀌고 있어서
언제 부품이 정비소로 올 지 모른다고 합니다.
기존에도 최소 14일 이상 걸렸다고 합니다.
그런데 장거리 출퇴근으로 주행을 하는 나로서는 차 없이 너무 불편합니다.
렌트를 해주는 것도 아니고
무작정 기다리라고만 하고..
고객센터에서는 내 이야기 듣고 다시 정비소로 돌리기 바쁘고
정비소에서도 별 볼일 없이 개선안이나 현실적으로 아무것도 도움이 안되고
무작정 아무리 빨라도 2주가 걸리며
당연히 2주보다 엄청 길게 기다려야 할 것을 뻔히 아는데
무작정 기다려야 하나요?????
원래 쌍용은 이런 회사인 건가요??
차 산지 2년도 안되어서 이게 무슨 일인가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이전글정보 불충분과 그로인한 정보 전달 오류 및 서비스 불친절 14.05.28
- 다음글쇼파환불건 14.05.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