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전기 ] 누전이라는 아는사실 언급 돈이나 내놔라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유진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14-01-13 02:12:27
본문
기계만꽃아보더니 누전은맞는데 너무오래되고 낡았다며 공사애기를 시작했습니다 남편이 어디가 누전인것같냐며 그게 궁금하다고 했는데 짜증내며 안할꺼면(공사) 돈이나 내놔라 이자식아 했습니다 을남푠도 화를내고 그분도 롸를내고 약간의 몸싸움도 있었습니다 제가 말리는데 힘이 붙였습니다 애기가 방에서 자고있었는데 울며깼습니다 엄청놀래서 그분이 간후로 몇시간을 저에게붙어서 언떨어지려고하더군요 애기를안고 남편이 방으로들어가면서 돈주고 보내라 했습니다 그분에게 그럼 고치는데 얼만지 공사내용을 물었는데 가분나쁘다며 공사안할꺼라며 사먼원이나 내놔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전화해서 밑에 있던한분을 불렀습니다 사만원을챙기고 가시고 다른분이 오셔서 원래대로 이어주시고 말씀도 그나마 잘해주셨지만 아직도 생각하면 억울한맘이 들고 눈물이 납니다 남편도 전봇대도타고 전선도 만지고 했던터라 그냥 놔두라고 일요일에 일하니 기분이 별로였겠지 했지만 제가받은 충격과 제 아이가 받은 스트레스는 어쩔껀지 그리고 견적도 고치지도 않았는데 사만원도 받아갔습니다 주고싶지 않았는데 놈 무서워서 어쩔수 없었어요 나중에 알고보니 그업체는 네이버 파워랭킹에 업체이름만 조금씩바꿔서 선전하고 있더군요 이거 해결할 방법 없나요? 황당하고 억울하네요 사기당한 기분입니다
첨부파일
- 이전글상가주택 소음 14.01.13
- 다음글휴대폰 중고를 신규로 개통 14.01.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 직원들과의 불미스러운일과 관련하여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한주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