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라헤어 ] 미용실 불친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한비
- 조회수 : 110회
- 작성일 : 13-12-01 14:03:14
본문
두번째 사연은 제 친구가 거기서 매직을 했는데 아줌마가 머리를 다 태워먹은거에요 그래놓고서는 매직이 잘됬다고 하는거에요 머리가 다 타서 환불해달라고했는데 환불도 안해주고 5만원을 받았어요
관련링크
- 이전글원산지 잘못기제하고 수정요청하였으나 듣지않고 수정하지 않음 13.12.01
- 다음글의류교환서비스 불만 13.12.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머리를 하시기 위해 방문하신 해당미용실의 불친절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휴일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