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라짬뽕 ] 주문취소 한적없는대 주문취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우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24-12-10 10:57:55
본문
오늘 중산동에 있는 아라짬뽕에서 12:18분에 주문
1:39분 도착 예정이라 기다렸습니다
1:39분 지나도 안오길래 매장에 전화 했는데
기사님이 아직 안오셨다길래
제가 아직 음식이 안나온거네요?하니
네 하자마자 지금 음식 나왔고 기사님 오셔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말 듣자 마자 화가 났고 사장님 바꿔 달래서
사장님하고 통화를 했습니다
사장님 하는말이 바뻐서 늦었고 포장해야하니 전화를 끊어야 한다는겁니다
포장하는 사람 혼자냐 하니 혼자 포장을하고
지금 보내드리려면 전화 끊어야한다
아님 주문 취소를 원하면 취소를 해주겠다 했습니다
저는 배달해달라 하고 전화를 끊었고
근데 바로 주문 취소를 하더라고요
요기요 고개센터를 통해 확인해보니
사장님은 제가 취소를 원해서 취소를 했다고 합니다
저는 그런적 없으니 사과 받고 싶어 저한테 사과 전화 하라고 하니 사장님이 하기 싫다고 하시네요
여기 장사 잘되는거 같은데
마인드가 굉장히 안좋은 곳이니 배달시키거니 매장에서 드시지 않는걸 추천 드립니니다
사과 한마디 못들었습니디
- 이전글현금만결제가능,이미테이션판매 24.12.10
- 다음글브레지어 화학약품냄새 24.12.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운영방식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