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엔크린 태성가스텍충전소 (주유소) ] 주유소 요금 할증 및 현금영수증 20%부가세 청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민지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24-12-09 19:33:58
본문
상식적으로 주유소에서 할증이 붙는게 이해 안갔지만 이해하고 넘어감
2. 할증 붙는다고 해서 2만원만 넣는다 했는데 계속 만땅으로 넣으라 하면서 유도함
3. 싫다고 2만원만 넣어달라고 하니까 할증 때문에 그러냐고 비아냥 거림
4. 2만원 만 넣고 현금으로 계산 하면서 현금 영수증 한다고 돈 드리면서 분명히 얘기함 (할증까지 22,000원)
5. 거스름돈만 가지고 오고 현금 영수증은 안해줌
6. 현금영수증 할꺼라니까 처음엔 알겟다고 지금은 안되고 내일 된다고 해서 알겟다고 적어놓고 가겟다고 하니까 계속 적을거 없면서 핑계됨
7. 우리 종이 있다고 펜만 가져다 달라하니까 갑자기 20% 붙는다고 함
8. 20% 냐고 이게 맞냐하니까 자기들 룰이 이렇다고 함
9. 그럼 카드로 다시한다니까 안된다 시전 카드로 해도 또 20%라고 함
10. 그럼 사전에 미리 고지 해주는게 맞지 않냐 했는데 이게 룰이라면서 말 안통함
11. 사장 나옴 사장도 이게 맞다고 해서 내가 이런 법이 어딧냐 난 첨 봣다 하니까 우리보고 무지한거라고 함
12. 내가 그럼 응대라도 똑바로 해야되는거 아니냐 사과가 먼저 아니냐 하니까 그제 서야 죄송하다 해서 알겟다고 하고 갈라함
13. 출발하는데 직원이 죄송하다고 얘기하자 사장이 죄송하긴 뭘 죄송해 라고 얘기함
결국엔 영수증 처리 아무것도 안해주고
현금 10프로 받아갔는데 끝까지 현금영수증 안해줌 해준다는 소리도 없음
(파일 증거 더 있는데 용량 문제로 안올라감)
첨부파일
- _talkv_wwMs4ablhX_cfP3ABpwvXQ6WLN5SwLvQk_talkv_high.mov (7.2M) DATE : 2024-12-09 19:34:31
- 이전글As이루어지지않음 24.12.09
- 다음글배송전 취소인데 배송료차감하여 환불 24.12.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신용카드 결제를 하는 경우 가맹점 수수료를 별도로 요구하는 것은 여신전문금융업법 위반에 해당하여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위 업체의 경우도 세무당국이나 수사 당국에 신고하면 적정한 처벌이 가능할 것으로 사료되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