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덱(딜라이브) ] 음식물처리기 철거 및 위약금 등 약속미이행 및 딜라이브 책임전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라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24-12-08 20:44:03
본문
https://www.youtube.com/watch?v=S-8V_dxhAdg
아파트 입주박람회를 통해서 음식물 처리기를 알게됐고 여러 브랜드를 알아보다가
1년에 한번 음식물처리기랑 싱크대를 분리하여 분해세척+당시 코로나 이슈로 방역서비스까지 해주는 차별화된 서비스에 이끌려 20년9월에 음식물처리기 계약을 햇습니다. 1번은 고장이나서 as처리를 잘 받앗고 이후 또 쓰다가 계속 점검이 뜨고 띡띡 소리가 계속 나서 as를 하려고 전화를 했는데 전화연결이 되지않았고 당시 맞벌이에 집에서 잘안먹기도햇고 일이 바빠 소리만 시끄럽게 나는거를 참고 지내다가 악취도 나는것같고 생각해보니 계약당시 2가지 서비스도 계속 이행이 안되고있어 당시에 줫던 팜플렛에 적힌 고객센터 연결이 안되어 인터넷에 검색을 하니 위덱 홈페이지에 콜센터운영을 중단한다고 카카오톡으로 문의를 달라고 했고 카카오톡으로 문의를 햇으나 답장이 오질 않았습니다. 해결방안이 없어 그렇게 두다가 22년 12월말 결국 돈만 빠져나가다 보니 자동이체를 해지했고 생각해보니 딜라이브로 돈이 계속 출금 됏엇기에 딜라이브에 전화를 하니 위덱 담당자에게 내용전달을 해주겟다고하여 기다렸고 위덱담당자가 전화가 와서 현재까지 이행이 안되는점과 기계 고장음 그리고 콜센터 연락이 안되는거랑 등 다 얘기를 해서 자동이체 해지로 연체된 10만원금액과 위약금없이 해지처리랑 철거를 해달라고 했고 위덱 담당자가 좋은 방향으로 고려해보겟다고 얘기해보고 연락주겟다고 했는데 연락이 오질않았습니다.
그러고 딜라이브에 또 전화를 해서 얘기를 했는데 바로 전화가 오질않앗고 몇번을 연락해야 오는 상황이였습니다.
그러다 제가 또 출산이랑 뭐랑 하다보니 시간이 많이 지났고 저는 그냥 싱크대 일체형 말고 그냥 따로 음식물 처리기를 사용해서 쓰고잇는데 불편한게 너무 많아 딜라이브에 전화를 해서 민원성으로 얘기를 했고 24년5월 위덱담당자에게 전화와서 자동이체 해지로 직권해지 처리된상황이라 위약금이랑 요금 전부 변제 및 철거까지 해주기로 했습니다. 그런데도 아직까지 이행이 안되어 이후에 딜라이브에 전화해서
20년9월부터 2년넘게 자동이체는 딜라이브에서 인출해갔는데 왜 자꾸 연락이 닿지않는 위덱에 책임전가를 하냐고 얘기를 했으나 계속 처리해줄수없다고 위덱에 내용전달만 해주겠다고만 했습니다. 지금 물도안빠지고 국자로 음식물처리기 안에 물을 푸고있고 페달도안되고 아무것도 안되는 상황에 답답하여 소비자보호원에 접수를 했는데 몇일 뒤 소보원에 전화가와서는 딜라이브에 연락온게 있냐고 하셔서 없다고하니 할수있는게 없다며 내용증명을 보내라고하여
위약금이랑 철거다 처리해주기로한 녹취파일을 속기사무소에 보내서 녹취록과 딜라이브와 계약한 계약서 그리고 음식물처리기 분해세척등 광고 영상url까지 작성하여 내용증명을 11월말에 보냈으나 아직 아무런 소식이 없는 상황입니다.
첨부파일
- 이전글노스페이스 패딩이라고 상표속임 24.12.08
- 다음글환불을 안해줌 24.12.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기기 하자로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습니다.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툭하면 고장나는 음식물 처리기, 소비자 과실이라고?...음식종류·투입량 등 책임소재로 갈등 폭발 =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