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지아이닷컴 ] 택배 로지아이닷컴 부당한 운영 고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여민정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24-12-08 11:53:41
본문
이 회사임.
택배가 많이 와서 포인트 쌓아 이용.
갑자기 9월에 운송장번호 적립을 중지한다고 안내 받음. 그렇다치고
그런데, 남은 포인트를 소진하려고 보니
***3000 포인트 이상만 모바일상품을 살 수 있게 해 놓음.
-2000포인트 남은 상황이었는데도
적립을 마친지 6개월도 되지 않았는데도 포인트를 1000포인트 이상 소멸시키고,
공지 조차도 없음
포인트 적립할 방법이 하루에 1원,12원 주는 광고 밖에 없으면서 .
너무나 이기적인 운영에 치가 떨림
1. 운홍장 번호 적립 중단된 시점에서 현재 포인트 소멸을 멈춰야 하고
(기준도 안 지키면서 뭐냐 아직 6개월 안지났다고 )
2. 3000포인트 이상 쓰게 해 놓는 비합리적 정책도 고치길 바람.
1포인트 이상 부터 사용할 수 있게 하기 바람.
도대체 그렇게 해서 얼마나 아끼겠다고...
삼성전자도 아니니 이정도 정책 변경은 어렵지 않을 거라 봄.
제발 그동안 이용해온 고객 생각도 하기 바람.
포인트도 다른 데 비해 두 세배 비싸게 팔면서.. 너무 양심없는 것 아닌가.
불쾌해서 신고함. 열받은 1시간이 아까움.
확실히 처리 부탁드립니다. 정말 이 포인트는 7년간 신경써서 모은 건데 이런 식으로 운영하니 정말...
- 이전글레슨 비용 환불 24.12.08
- 다음글불합리한 운영에 대한 개선 및 제재 24.12.08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