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지아이 ] 불합리한 운영에 대한 개선 및 제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여민정
- 조회수 : 20회
- 작성일 : 24-12-08 11:51:36
본문
이 회사임.
택배가 많이 와서 포인트 쌓아 이용.
갑자기 9월에 운송장번호 적립을 중지한다고 안내 받음. 그렇다치고
그런데, 남은 포인트를 소진하려고 보니
***3000 포인트 이상만 모바일상품을 살 수 있게 해 놓음.
-2000포인트 남은 상황이었는데도
적립을 마친지 6개월도 되지 않았는데도 포인트를 1000포인트 이상 소멸시키고,
공지 조차도 없음
포인트 적립할 방법이 하루에 1원,12원 주는 광고 밖에 없으면서 .
너무나 이기적인 운영에 치가 떨림
1. 운홍장 번호 적립 중단된 시점에서 현재 포인트 소멸을 멈춰야 하고
(기준도 안 지키면서 뭐냐 아직 6개월 안지났다고 )
2. 3000포인트 이상 쓰게 해 놓는 비합리적 정책도 고치길 바람.
1포인트 이상 부터 사용할 수 있게 하기 바람.
도대체 그렇게 해서 얼마나 아끼겠다고...
삼성전자도 아니니 이정도 정책 변경은 어렵지 않을 거라 봄.
제발 그동안 이용해온 고객 생각도 하기 바람.
포인트도 다른 데 비해 두 세배 비싸게 팔면서.. 너무 양심없는 것 아닌가.
불쾌해서 신고함. 열받은 1시간이 아까움.
확실히 처리 부탁드립니다. 정말 이 포인트는 7년간 신경써서 모은 건데 이런 식으로 운영하니 정말...
- 이전글택배 로지아이닷컴 부당한 운영 고발 24.12.08
- 다음글가격인상으로 인한 금액 손해 24.12.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