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 오토Q 학동점 ] 수리가 안됐는대 수리비는 다 받아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원민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24-12-07 13:10:06
본문
첨부파일
- 20241207_122532.jpg (1.5M) DATE : 2024-12-07 13:10:13
- 이전글중계 어플을 통해 엔진오일갈러갔습니다 24.12.07
- 다음글택 없는 상품 판매 환불처리 건 24.12.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사업자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했으나 서비스의 이용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사후 서비스가 필요한 부분이라면 사업자에게 서비스 제공요구를 할 수 있으리라 사료되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