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택시 ] 택시 이중결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윤정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24-12-07 00:55:38
본문
카카오티 택시를 이용했는데 자동결제가 등록되어있어서 자동결제된걸로 택시를 잡아서 탔고 목적지에 거의 다왔을때 임산부교통비지원카드가 있단걸 알고 택시기사님한테 자동결제말고 지원카드로 결제할수있냐고 묻고 가능하다길래 자동결제로 안하고 지원카드로 결제를 하고 택시에서 내렸습니다
근데 조금있다가 자동결제등록이 된 계좌에서 돈이 빠져나가서 택시기사님한테 연락해서 이중결제가 된것 같다고 말하니 카카오홈페이지로 문의를 하라고 해서 문의를 했고 문의하는 과정에서 택시기시님이 영수증을 문자로 보내주셨는데 택시기사님은 이중결제가 된게 없다고 하시고 제 계좌에서는 돈이 나간상태인데 이런것도 신고가능할까요 ? 택시기사님 차번호 , 전화번호 다 압니다 !
첨부파일
- IMG_8591.jpeg (683.3K) DATE : 2024-12-07 00:55:41
- 이전글과대 광고 고발합니다 24.12.07
- 다음글택시요금 이중결제 24.12.07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