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우드시스템 ] 붙박이장 시공시 초반작업부터 하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세연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24-12-10 11:03:12
본문
초반 설계부터 잘못되서 수차려 방문해서 자재를 옮기면서 파손과 수치불량으로 개일사가 힘들지경에 이르고 집안은 온통 옷들로 발디딜틈도 없이 수일을 지내고 겨우 완성했다
몇달되지않아 서랍장 레일이 나가고 장이틀어지기 시작하더니 선반이 주저앉기 시작했다
또다시 as을 불렀으나 이주이상 기다려야 한다고하고 레일비용은 본인부담이라는 연락을 받았다.
도저히 상식이하의 하우드시스템을 고발하며 그동안 정신적인 고통과 내 귀한 시간과 에너지에대한 보상을 고한다!!!
첨부파일
- IMG_1781.jpeg (3.1M) DATE : 2024-12-10 11:03:31
- 이전글디너 오마카세 인당 10만원인데 예약금 12만원 내라고 합니다. 24.12.10
- 다음글환불 24.12.10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 시공 하자로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습니다.
업체와 계약체결 시 작성된 계약서에 기재된 하자담보기간 이내라면 피신청인에게 하자보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시공 상 하자(균열, 누수, 파손 등) 시 하자보수 책임기간 이내(1년)에는 무상수리한다 정하고있으며 해당업체에 서면(내용증명)으로 하자보수이행을 요구하는 것이 필요하리라 사료됩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