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휴대폰 액정깨짐as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현준
- 조회수 : 141회
- 작성일 : 24-12-09 10:50:05
본문
힌지 기스만 없으면 100% 무상처리 해준다고하는데 기스만 있으면 무조건 떨어뜨렸다고 판단하는건 무슨 기준인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플립은 힌지 케이스를 꼭 사용하고 다들 떨어뜨리시고 무상 as받으시도록 하셔야겠네요.
다른곳은 다 깨끗하고 힌지 긁힘 자국만 보고 떨어뜨린걸로 간주하는 무식한 서비스 기준은 뭔지 도무지 이해할수 없네요.
군인신분이라 외출에 한계가 있고 연락할 방법도 어렵고 해서 일단 돈을 주고 서비스를 받은 상태인데 회사측에서는 돈을 주고 받았기 때문에 상황이 끝났다는 식으로 다른 방법이 없다는 앵무새 같은 답변만 하시니 화나고 억울해서 글 남깁니다.as센터가 하청인지 자기들이 어떻게 할수 없다는 식인데 구매할때 as센터보고 소비자들이 구매하는건 아니자나요..삼성브랜드보고 구매한겁니다.
- 이전글제품 구매후 세탁한번에 단추(리벳형식)가 떨어져 교환 또는 반품 요청하였으나 안된다고 함. 24.12.09
- 다음글1+1기재로 인해 구매 혼선 24.12.09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액정이나 메인보드파손 등의 하자는 대체적으로 외부충격에 기인하며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제품자체의 불량을 주장하나 이를 입증하기는 어렵습니다. 휴대폰 액정이 파손된 경우,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하자로 보기 어려워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없다 정하고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