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편의점 ] 이물질이 나왔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세영
- 조회수 : 41회
- 작성일 : 24-12-14 14:48:28
본문
첨부파일
- IMG_9507.jpeg (1.5M) DATE : 2024-12-14 14:48:35
- IMG_9510.jpeg (1.7M) DATE : 2024-12-14 14:48:43
- IMG_9509.jpeg (3.0M) DATE : 2024-12-14 14:48:56
- 이전글주차비 정산 후 회차 시 추가 요금 24.12.14
- 다음글물품도 배송 안되고, 환불도 안해줍니디. 24.12.1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드시던 식품에서 이물질이 나와 정말 놀라시고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관련규정: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식품 내에 이물질 발견되면 교환이나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물로 인해 병원치료를 받은 경우에는 병원치료비 및 경비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부정, 불량식품에 대한 신고는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 1399로 신고 할 수 있고 행정기관인 관할구청의 위생과에도 신고 할 수 있습니다. 필요 시 적절한 조사 등을 거쳐 시정명령,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