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유위니아 ] 수리불가로 교품이나 환불하기로하고 제품가져간지1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기탁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24-12-11 13:51:58
본문
환불해주던지 하겠다고 하며 고장난제품 가져간지
1년이 넘었습니다. 1년넘게 김냉없이 불편하게 지내고 있는데 전화하면 회사 사정으로 회사가 합병되거나 다른회사가 인수해야 처리해줄수 있다는데
이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네요
현재 제품을 버젖이 팔고 있으면서 조치를 안해주는게 이해가 안됩니다
해결 방법 없을까요?
- 이전글성인채널 수동 잠금처리했으나 재셋팅 오픈 24.12.11
- 다음글새벽 인터넷(와이파이) 장애로 셀룰러 데이터 비용 과다 청구 24.12.11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에서의 환불 관련 마음고생이 심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위니아, M&A 매각 위한 공식절차 돌입...딤채 신제품 생산?판매에 총력 =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