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인터넷이 내명의로 되어있는데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미진
- 조회수 : 23회
- 작성일 : 24-12-18 17:42:59
본문
Kt인터넷결재를 두개나 하고 있었고
항의차 따지러갔더니 자기네도 몰랐다며 약정기간이 남아 위약금이 많이 나오니
남은기간 요금은 지불해준다하더니
해결해 주지 않아 소비자자센터에 고발합니다
- 이전글리뷰 거짓 작성 이벤트 24.12.18
- 다음글반품을 안해줘요 24.12.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방송통신위원회는 이동통신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불법TM을 신고할 수 있는 「이동통신서비스 불법TM 신고센터(이하 ’신고센터‘)」를 개소하였습니다. 이동통신사의 자체 제재 조치에도 불구하고 불법TM이 근절되지 않을 경우 대리점 계약 해지 등 고강도의 조치도 취할 수 있다는 방침이며 불법TM 신고는 전용 웹사이트인 www.notm.or.kr을 통해 접수하며, 전용 전화(1661-9558)를 이용해 직접 상담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