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주 kbs ] Tv없는데 tv수신료 받아가서 환불 안해주는게 맞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엄은아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24-12-26 10:31:33
본문
그래서 아들 보고 tv없다고 관리 사무소에 얘기하라는걸 잊고 안하고
4개월이 지나 관리사무소에 전화해보니 자기들 소관이 아니라며 원주 kbs에 얘기하라해서 전화 했더니 전화 건 시점부턴 부과하지 않겠다면서 그동안 납부된건 환불이 안된다네요??
아니 tv가 없음을 확인시켜줬는데 환불은 안된다면서
방송법 운운하던데 이게 맞는겁니까?
미리 통보를 안한게 문제라는것처럼, 이사 들어오면서 방송통신비를 내고 있었는지 어쩐지도 모르다가 갑자기 8개월이 지나서 사전 통보도 없이 맘대로 아파트관리비에 부과해놓고
안본 tv수신료를 돌려주지 않는다니 이게 말이 되는건가요???
tv가 있는지 없는지 알지도 못하면서 무조건 받아가는 tv수신료는 반강압적입니까??
이용 안한 서비스를 환불 안해주겠다는게 뭔 도둑놈 법인지??
원주 kbs를 신고합니다
- 이전글2월 재수술 예정인데 폐업 24.12.26
- 다음글사과 불량 24.12.26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TV없는데 수신료 다달이..환급도 하늘의 별따기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