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해지요구 반영안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영호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24-12-24 23:06:56
본문
2022년(약 1년사용) 원룸 사정에 의해 이사가게 되어 해지 전화
(SK 전화하면 기남에다 전화해라/ 기남에다 전화하면 SK에 전화해라 엄청 힘들게함)
위약금 40여만원이 발생한다고함.
2년을 사용안하고 요금내는것이 비슷하여 2024년 8월까지 요금내고 해지하겠디 말함
2024년 8월 초에 SK에서 연장할것 이냐고 전화옴.
2년동안 사용안하고 요금만 내고 있다고 얘기하고 해지요청함(SK직원이 해지절차 설명 안해줌)
3년 약정이 끝났는데도 요금이 계속청구되어 전화했더니
그제서야 본인이 직접 콜센터에 전화해야지만 효력이 발생한다고함
2년동안 사용안하고 요금 낸것도 아까운데 약정기간 지난 2개월분치 안낸다고
신용등급사에 신고한다고 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통신서비스 이용하다 더 이상 서비스 이용을 원치 않거나, 타사로 전환 가입을 할 경우 반드시 가입명의자 본인이 사업자에게 계약 해지를 통보해야 하며 해지처리를 하지 않을 경우 매월 요금이 계속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