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센타이어 ] 타이어 마모 답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정희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24-12-23 14:33:14
본문
조기마모가 타이어 불량이 아니라 얼라인먼트 문제라 고합니다
타이어 장착시 확인했고 중간에 3-4번 정검을 하였습니다 그러면 타이어가 불량이란 생각을 하지는 않고 얼라인먼트 문제라면 장착한 지 5개월만에 문제가 발생 하였습니다 타이어가 문제란 생각은 안했는지요 타이어가 이정도 마모는 차량 핸들로 운전하기가 힘들니다 운전자가 운전을 할 때 아무이상 없는데 무조건 얼라인먼트 안 봐서 그리고 안심케이어 랜탈상품이라 고 해서요
어떤 상품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왜 타이어가 5개월만에 이정도의 마모가 되었는 가입니다
넥센 타이어 에서는 타이어 불량이라고 생각은 전혀 해보지않고 고객 차량이문제다 얼라인먼트 때문에 민원내용에도 확인 시 이 정도 차량이면 운전하기가 힘들고 아마 이 세상 사람이 안일수도 있습니다 저에 답변입니다 그러면 네센타이어 담당자 말은 다 맞고 고객 말은 무시하는 건가요 제가 할수있는 것은 다해보겠 습니다 1372 에도 접수하겠습니다
- 이전글KT콘텐츠페이 이용 관련 사전 고지 미비 사항으로 인한 피해 보상 24.12.23
- 다음글갤럭시 워치 방수 불량 24.12.2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상 타이어가 소모성 부품이더라도 마모율이 80%미만이고, 구입일이 3년 미만이고, 수리한 제품이 아닐 경우에 타이어의 결함일 경우는 제품교환(마모율이 10%미만)이나, 구입가 환급( 마모율이 10%이상 80%미만일 경우 마모율을 감가상각 함)이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