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성스타필드 짱죽 ] 아기3명이 이유식사먹고 셋다 식중독에걸렸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국영
- 조회수 : 15회
- 작성일 : 24-12-23 11:17:09
본문
아기 셋이 이유식 먹고 식중독걸려서
이틀동안 분수 토 하고 설사하고 열나고
링겔맞고 난리를 쳤는데 업체 측에서는
결론은
도의상 구매한 제품에 대한 환불 및 10팩정도 무상출고 해드린다 조건 끝 병원비 이런거는 어렵다.
라고하는데 어떡하면 좋을까요
- 이전글네이버 플레이스 홍보 사기 환불건 24.12.23
- 다음글업체 환불 불가의 건 24.12.2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서는 식료품 변질이나 부패한 음식을 드시고 식중독과 같은 피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인과관계가 증명된 의사진단서나 소견서를 사업체에 제시하여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의 손해배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업장은 안전 위생관리 소홀로 인한 책임관계가 발생될 수 있으며 행정기관인 관할구청의 위생과에도 신고 할 수 있습니다. 필요 시 적절한 조사 등을 거쳐 시정명령,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