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휴대폰을 가입하면서 VIP 고객 혜택이라며 태블릿을 무상으로 준다고 해 놓고 태블릿 값과 TV수신료를 매월 추가로 인출해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병권
- 조회수 : 143회
- 작성일 : 24-12-19 17:06:08
본문
고객만족팀 연락처를 물어보니 상담사들도 알지 못하며 메모로만 전달한다고 하고, 고객이 물어보면 언제 회신이 갈지도 모른다고 하네요~
보이스피싱이나 사기 당한 것 같은 영업을 해 놓고, 제대로 이의 제기 할 곳도 없고, 적극적으로 해결해 줄 의사도 없어 보입니다.
이게 대한민국 대표 통신사 KT의 현 실태입니까? 너무 답답해서 여기저기 글을 올려 봅니다. 선량한 소비자가 피해를 보고, 호소할 곳도 없는 것이 너무 한심합니다. 하루빨리 조치해 주시고 개선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환불금 안돌려줘요 24.12.19
- 다음글세탁 의뢰 후 셔츠 훼손 24.12.19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방송통신위원회는 이동통신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불법TM을 신고할 수 있는 「이동통신서비스 불법TM 신고센터(이하 ’신고센터‘)」를 10월 30일 개소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동통신사의 자체 제재 조치에도 불구하고 불법TM이 근절되지 않을 경우 대리점 계약 해지 등 고강도의 조치도 취할 수 있다는 방침이며 불법TM 신고는 전용 웹사이트인 www.notm.or.kr을 통해 접수하며, 전용 전화(1661-9558)를 이용해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