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배 대구막창 갈매기살 ] 혜화역 방배대구막창갈매기살 사장 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민아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24-12-27 18:14:31
본문
1차 기분나빴지만 좋은날에 굳이 화내고싶진 않아 참음
2. 갈매기살 2인+공기밥2개+된장찌개 주문
갈매기살은 먹어보고 더 땡기면 주문하려고 함
주문들어간지 한 10분~15분 뒤에 공기밥이 갑자기 한개밖에 안된다고 한개만 먹으라하면서 표정이 좋지 않으니깐 “아 안먹어도돼 이거 나가도돼” 이럼
보통은 음식점에서는 양해를 구하고 손님한테 말하지 않나요?
여기까진 그렇다 치고 그냥 한개만 먹자~ 하고 또 좋게 넘어감
3. 혹시 몰라 된장찌개도 주문이 들어갔는지 확인차 남자친구가 가서 최대한 저 할머니 심기건드리지 않는선에서 정중하게 물어보자 ”지금 하고있는거 안보여!!???? 왜 이렇게 성질이 급해!! 아까부터“ 라고 소리지름
4. 슬슬 빡쳐서 남자친구도 그럼 처음에 우리한테 공기밥 한개 나가는거 불만이면 걍 나가라는식으로 했으니깐 도저히 기분나빠서 못있겠으니 그냥 나가겠다고 하자 씩씩대면서 오더니 제 손에있는 집게 휙 뺏어서 “너네 그냥 나가 젊은것들이 아주 어른한테 개념없이굴고있어“ 시전
5. 저도 가만히있는 성격은 아니라 저기요! 하니깐 집게든손으로 삿대질하면서 얻다대고 어른한테 저기요 라고하냐고 소리지름
6. 언성높아지고 점점 막나가시길래 저도 점점 언성 높아지니 미친사람 눈빛으로 손찌검 할려고 손올려서 때리는 시늉까지 함 거기서 걍 경찰불어야겠다 생각하고 일단 나감
7. 나가면서 너무 화나서 이러니깐 경찰신고 많이 한다는 후기가있지~ 하고 살짝 밀치며 나가니 쫒아나와서 패딩 옷 뒷덜미 뒤로 확 재끼심 (걍 기본적으로 성격 파탄에 손찌검하려는것도 습관이신듯 )
8. 거기 좀 멀리 앉아있는 자칭 단골이라고 하는 아주머니는 나오셔서 상황도 모르시면서 사장편만 냅다 들어 걍 아줌마한테 얘기할필요없으니 들어가시라고함
9. 결국 패딩 뒷덜미 잡고 끈것때메 경찰부름
10. 사실상 경찰분들 오셔도 양쪽 사과를 하던가 이런방법밖에없는건 알았지만 일부러 저는 이 가게 앞에서 경찰 들락날락 거리는모습 지나가는 사람들 보고 쪽팔리라고 불렀어요
11. 경찰이 와도 하도 많이 와 그냥 익숙하셔서 내성이 쌓인건지 cctv없다 시전에 내가먼저 의자를 발로차고 예의없이 했다 이러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씨티비 가게 의무 설치 아닌가요?ㅋㅋㅋ
12. 거의 한시간 반 가량을 경찰분들 양쪽 입장 조사하는데 끝까지 손님한테 사과할 생각없다고 함
끝까지 나와가지고 눈 부라리면서 아주 죽일듯이 쳐다보자 저도 부라리면서 쳐다보니 미친년이 어쩌구 저쩌구 혼자 할말이많으신듯
경찰분들도 그냥 이사람은 말이 안통하는 사람이고 크리스마스인데 그냥 가시라고 해서 갔는데 이 글 보시는 직원분은 저기 업체명만 검색해봐도 수많은 안좋은 리뷰들 천지입니다.
저는 사장님이 손찌검 하려고 한 행위 + 제 모자 뒷덜미 잡고 끈거 절대 용납 못하니 꼭 현명한 결과 내주시길 바랄게요
- 이전글구매한지 1달 밖에 안된 폴로랄프로렌 스웨터 24.12.27
- 다음글지연 24.12.27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