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휴대폰 분실 보험처리 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진섭
- 조회수 : 10회
- 작성일 : 24-12-26 16:03:09
본문
계속 연락했는데 한번 받고 그냥 끊어 버리더군요..다음날 계속 전화를 했는데 받지않아 결국 분실 처리 했어요..
보험 처리 하려고 했는데 이것저것 서류 보내라 하더라구요..
근데 퀀텀4 22만원 자기부담 해야히
- 이전글38만원짜리 아이보리 패팅잠바 24.12.26
- 다음글정수기 겸용 냉장고를 샀는데 요즘 같은 시대에 자동이 아닌데 안내를 못 받았어요 24.12.26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해당업체에 휴대폰 분실 후 보험혜택 처리 관련하여 업체에 가입되어 있으시던 보험의 보상조건등에 대한 약관내용의 검토가 필요한 부분이며 만약 업체 약관이 부당하다 판단되실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에 약관심사를 신청하시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추운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