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정수기 겸용 냉장고를 샀는데 요즘 같은 시대에 자동이 아닌데 안내를 못 받았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
- 조회수 : 65회
- 작성일 : 24-12-26 16:02:56
본문
처음 너무 당연히 요즘같은 시대에 자동급수인 줄 알았지 직접 물 다 나올때까지 압력을 가해야지만 나온다는 걸 물건 받고 알았네요
매니저분이 중요정보도 뉴락해놓고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14일 이내에 교환가능하다는 말도 안 해줘 놓고
불편하다는 여러번의 호소를 그냥 어쩌냐... 는 식으로 넘어가기만 해서 2개월이 넘었네요ㅠ
팔아놓고 입 닦는 저 태도며, 안내를 제대로 하지도 안 해놓고 본인둘이 할일은 다 했다 해줄 수 이ㅛ는게 없다
라는 말만 계속 하고 있어요 ㅜ
그럼 직수로 씽크대에서 물을 바로 받을 수 있게 해달라해도 그건 자기 회사에 없다고 안ㄷ힌다
디지털로 바꿔달라해도 없다
이도 저도 안 되니 제풉을 교환해달라 해도 안 된다
안된다고만 하고 저의 억울헙은 어떻게 퓰어야 할까요???
정말 배신감에 세상에 사기라도 당한 것 같습니다
- 이전글휴대폰 분실 보험처리 관련 24.12.26
- 다음글패널티 24.12.26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제보자님, 피해제보관련하여 중재진행시 제보자님의 성함(연락처) 확인이 되어야 중재진행이 가능합니다 연락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